오늘 다음과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 극과극의 상황

오늘 다음과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 극과극의 상황

오늘 조국 법무부장관외 5분의 장관및 장관급인사를 임명하였습니다.
그리고 안희정 지사의 3년6개월의 형이 확정이 되었기도 하고 많은 일이 있네요.
그런데 포털의 양대 산맥인 다음과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 순위가 차이가 있네요.



네이버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이 실검 3위에 이르고 있는데 다음에서는
문재인 대통령 지지가 실검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차이를 보여주고 있네요.

네이버에서 순위가 상위이면 다음에서도 적어도 10위 안에는 보여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얼마전 유튜브에서 대선때나 등장하는 댓글부대가 660원의 돈을 받고 등장을 했다고
합니다.

조국 법무부장관이 엄청난 사람인건지 아니면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그냥 반대인것인지
내역가지는 알수 없지만 그래도 좀 차이가 나는 것은 이상하긴 하네요.

항상 실검이 조작이 가능하냐 아니냐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이렇게 극과극 일수있는지
궁금하네요.

둘다 안희정지사와 황바울이나느 검색어는 10위안에 들어가는데 다음의 1위인건
네이버에서는 나오지도 않는 다는게 분명 의심의 여지는 있어보입니다.

조국 법무부장관님이 잘되인사인지 아닌지는 시간이 흐르면 알수있지 않을까요?
뭐 이유가 있겠지만 둘의 차이가 왜 나는 지 알고는 싶네요.

댓글